Indicator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You Should Know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운영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주문이 접수가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회사 시스템으로 전달이 되어지고 처리되어 집니다. 자동으로 전달 및 처리되어진 주문의 주문상태는 '진행중' 이며 '진행중'인 주문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중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